오늘의 맛집 – 콴안다오(가로수길)

오늘부터 대표님이 점심은 가로수길에서 먹자고 투덜 되셨습니다.

그래서, 가로수길 맛집 탐방을 시작 합니다~!

(대표님 저희는 좋아요!ㅋㅋ)

가로수길이 한산하네요. 덥긴 더운가 봐요.

오늘의 식당, 베트남 쌀국수 집, 콴안다오에 드디어 도착

콴안다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8-2

늦은 점심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네요!

베트남 분위기 뿜뿜

대기를 걸어놓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맛있는 음식들 냄새가 나서 빨리 먹고싶었답니다.

여긴 물도 맛집..ㅋㅋㅋ

코로나로 방문자 명단도 작성하고~

콴안다오 메뉴

30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골랐어요.

저희는 각자 소고기쌀국수와 사이드메뉴로 스프링 롤, 만두튀김을 주문했어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맛집 블로거 처럼 찍어보기

콴안다오는 맛도 좋고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이뻤어요ㅎㅎ

국물도 남기고싶지 않았지만.. 양이 너무 많았어요ㅎㅎ

콴안다오는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너무 맛있어서 다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또 오고 싶은데 대표님은 다른 맛집도 가보자고 하시네요..

​아쉽지만 다양한 맛집들을 다녀보면서 가로수길 맛집 포스팅도 자주 올릴께요~^^

​오늘의 일상 포스팅 끝, 감사합니다:)

★스튜디오 오픈 이벤트★

안녕하세요.

​이번 스튜디오를 오픈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스튜디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기간 : 7월 1일 ~ 8월 31일

​▷가격 : 20,000원(시간당)

​▷보유장비 리스트(모든 장비 제공)

  • 카메라 : SONY A7C
  • 마이크 : SONY ECM-W2BT + ECM LV1
  • 마이크어댑터 : SONY XLR-K3M
  • 삼각대 : 맨프로토 MVK500AM
  • 컴퓨터 : [AMD] 8코어 라이젠7 3800XT 터보4.7G(지포스 RTX2060[6GB])
  • 스트리밍 : Atem mini pro
  • 믹서 : ZOOM LiveTrak L8
  • 스피커 : TASCAM VL-5S
  • 모니터화면 : 42인치 LED
  • 크로마키 : 녹색

​▷필수 : 카카오 채널 “테드앤비즈니스” 추가 필수!!

http://pf.kakao.com/_xbxlNns

(채널 추가 후 카카오톡 문의 및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TED 스튜디오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스튜디오를 간단히 소개 하자면 신사동에 위치해 있으며

스튜디오 대여 및 기업 홍보, 컨설팅 등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 확인 및 카카오톡 문의)

▷ 스튜디오 주소

(06527)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66, 2층

http://naver.me/5s9UxKOE

▷ 문의 전화 : 070-8822-3004

회사 내부와 스튜디오는 빠르게 갖추어져가고있습니다:)

​블로그에는 회사 소식등 다양한 일상 글들을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ted8895/222409860060

​감사합니다!

New website is ready

Due to COVID-19, the Hong Kong office was temporarily shut down.

As we open SEOUL office in South Korea, hereby we renew website.

We want COVID-19 to end soon. So, we hope to be able for us to quickly return to Hong Kong.

If you have any question or suggestion, please feel free contact us.

센트비, 해외송금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B2B사업 다각화”

지난해 거래액 2016년 대비 22배 성장…고객 절약 수수료 512억원

“올해 B2B 다각화로 거래액 4배 성장 목표…미국 등 해외진출도 추진”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센트비는 지난해 12월 기준 해외 송금 누적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센트비는 TED and Associates의 파트너사 입니다.

  • 개인 소액 송금은 센트비 APP을 다운 받으시고 자유롭게 활용하세요.
  • 고액 송금, 기업 및 비즈니스 송금은 TED and Associates로 문의 바랍니다.

Q.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한국 비자가 나오지 않아서 한국 방문이 어렵습니다. 뭔가 빠른 해결법이 없을까요?

A. 부동산 투자 이민제를 활용 하십시요.

USD 100,000만 투자 하시면 즉시 방문 비자(F-1)가 나옵니다.

USD 500,000을 투자 하시면, 거주 비자(F-2)가 나옵니다.

거주 비자(F-2)를 가지고 있으시면, 자유로운 출입국이 가능하며, 취업의 자유와 내국 법인 설립의 자유가 보장 됩니다. 설립된 내국 법인은 해외 투자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D 500,000을 투자하고, 거주 비자(F-2)를 5년간 보유하고 계시면, 영주권 비자(F-5)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영주권 비자(F-5)를 가지고 대한민국 국적 취득에 도전 하세요. 외국인은 모국의 국적과 대한민국의 국적을 둘 다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은 많은 국가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한국과 중국 사이에서 중계 무역을 하면서 생활해 왔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한국 비자가 나오지 않아서 한국을 방문 할 수가 없습니다.

A. 부동산 투자 이민제와 해외직접투자를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이민제는 USD 100,000을 투자 한 경우, 바로 방문비자(F-1)가 나옵니다. 그리고 USD 400,000를 더 부담하여 USD 500,000을 투자 할 경우, 한국에서 직업 선택의 자유와 거주의 자유가 있는 비자(F-2)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직접투자로 USD 100,000을 투자하여 신규 법인을 설립하거나 기존 법인의 지분을 인수한 경우, 투자비자(D-8)를 받으실 자격이 부여 됩니다.

이 경우, 법인을 통하여 한국에서 자유로운 경제 활동이 가능하며, 국경간 송금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비자(D-8)의 경우 심사 등으로 인하여 한달 이상의 기간이 소요 될 수 있으며, 비자가 발급 될 수 있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또한, 자금의 출처, 모국에서의 직업 및 자산 보유량 및 소득, 한국에서의 업무 목적 등에 따라서 발급 여부가 결정 됩니다.

부동산 투자 이민의 경우, 거주 비자(F-2)를 받게 되면, 출입국, 직업 선택, 내국 법인 설립, 은행 업무 등의 모든 혜택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습니다.

Q. COVID-19 상황에서 한국으로 가는 것은 무섭지 않나요? 북한과의 관계도 무섭지 않나요?

A1. 한국은 OECD 국가 중, COVID-19 감염율이 2번째로 낮은 나라입니다.

의료 보장 및 의료수준은 거의 세계 최고 수준이며, 응급 보호 체계도 세계 최고 수준으로서 응급 상황이 발생하면 당일에 바로 입원이 가능한 몇 안되는 국가 중 하나 입니다.

한국은 COVID-19 상황 속에서도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방역에 참여하는 등, 단 한번도 국가 단위의 SHUT DOWN이 발생 되지는 않았으며, 모든 산업계는 정상으로 가동되고 있어서, OECD 국가 중 경제성장률 1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히려 무역 상대국들의 경제침체로 수출입이 줄어들었기 때문에, 한국의 생산량을 활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A2. 북한과의 관계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북한과 한국이 전쟁을 벌였던 시절은 이미 과거 입니다.

북한도 더이상 전쟁을 벌일 이유가 없거니와 전쟁을 벌일 필요도 이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한국군의 군사력은 세계 6위이며, 군사력 세계 1위인 미군이 거의 영구 동맹으로서 유사시를 대비하여 한국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북아 국제 관계의 균형이 무너지는 전쟁 등의 상황을 G2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중국이 결코 용납하거나 좌시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북한이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북한도 스스로 국제 사회에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북한과의 관계를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